의왕 여성새일센터, 'SW 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교육생 모집

경기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는 소프트웨어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여성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SW 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이미 포화상태에 있는 아두이노 및 스크래치 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코딩교육에서 한발 나아가 유니티를 활용한 코딩교육으로 경력단절 여성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유니티를 활용한 코딩교육은 프로그램 기획, 시스템 흐름 제어 등 누구나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는 비주얼 스크립트 교육으로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프로그램 제작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특히 유니티 과정을 배우면 2D, 3D, 게임 제작, 애니메이션 및 영화, 자동차 산업, AEC(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광고 및 교육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작하는 프로그램 제작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교육과정은 6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주5일(09:30∼13:30)이며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접수방법은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안양판교로 89)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학교 방과 후 수업 및 동아리, 코딩 및 컴퓨터학원 강사로 진출할 수 있으며, 개인 앱 제작과 부동산분야 및 건축 분야, 시뮬레이션 제작 분야 등에서 취·창업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채널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