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 14 시리즈’ 예약 개시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 및 애플 워치 라인업 출시
15.4cm 사이즈의 아이폰 14와 17.0cm 사이즈의 아이폰 14 플러스는 새로운 기술과 획기적인 안전 기능을 자랑한다.
파워풀한 카메라 시스템은 향상된 이미지 처리 장치인 Photonic Engine 덕분에 저조도에서도 인상적인 업그레이드와 개선된 결과물을 보여준다. 또 두 모델 모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한 새로운 액션 모드와 30프레임과 24프레임에서 4K 촬영이 가능한 시네마틱 모드 등 놀라운 비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새로운 중요 안전 기능인 충돌 감지 기능은 아이폰 사용자가 교통사고 등 도움이 필요한 응급 상황을 즉각 감지해 긴급 연락처로 구조 요청을 보낸다.
아이폰 14 라인업은 △A15 Bionic칩 △5코어 GPU △멋진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놀라운 배터리 수명 △업계 최고의 내구성 및 초고속 5G 등을 자랑하며, 그 어느 때보다 발전한 모습을 보여준다.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플러스는 미드나이트, 블루, 스타라이트, 퍼플 그리고 PRODUCT(RED)의 아름다운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6 Bionic 칩으로 무장한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차원이 다른 카메라 시스템과 획기적인 새 안전 기능으로 아이폰을 경험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소개한다.
아이폰에 장착된 사상 최초의 48MP 메인 카메라와 새로운 12MP 울트라 와이드카메라, 망원 카메라 그리고 오토포커스를 갖춘 True-Depth 전면 카메라, 마지막으로 사상 최대의 카메라 발전을 보여주는 Photonic Engine으로 대표되는 Pro 카메라 시스템은 이전보다 훨씬 더 진보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Dynamic Island와 상시 표시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알림과 긴급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쌍방향 소통 방식을 보여준다.
아이폰 14 프로는 15.5cm,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17.0cm이며, 각각 딥 퍼플, 골드, 실버, 그리고 스페이스 블랙의 4가지 아름다운 컬러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가장 빠른 5G와 충돌 감지, 온종일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자랑한다.
고객들은 9월 30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그리고 전국 SK텔레콤 공식 대리점에서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 등 모든 아이폰 모델들의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는 10월 7일부터다.
한편 SKT는 애플 워치 시리즈 8과 애플 워치 SE 그리고 지금까지 출시된 애플 워치 시리즈 중 가장 견고하고 뛰어난 성능의 애플 워치 울트라에 대해서도 9월 30일부터 T 다이렉트샵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애플 워치 시리즈 8은 대형 상시 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와 저전력 모드로 3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기본 18시간을 자랑하는 배터리 수명, ECG 앱과 넘어짐 감지, 손목 온도 감지 등 최고 수준의 건강과 안전 기능을 등을 갖췄으며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
애플 워치 시리즈 8은 41mm와 45mm 두 가지 사이즈이며, 애플 워치 시리즈 8의 알루미늄 케이스는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실버 그리고 PRODUCT(RED) 색상으로 출시되며,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실버, 그래파이트 및 골드 색상으로 출시된다.
새로운 애플 워치 SE는 활동 추적, 고심박수 및 저심박수 알림, 긴급 구조 요청 및 충돌 감지 등 애플 워치의 주요 기능들을 모두 제공하면서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E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케이스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실버의 전통적인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애플 워치 SE는 40mm와 44mm 두 가지 알루미늄 케이스로 구성됐다.
역대 최강의 내구성과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애플 워치 울트라는 항공우주 등급 티타늄 케이스, 정밀 이중 주파수 GPS, 일반 사용 환경에서 최대 36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하며 트레일루프, 알파인루프 그리고 오션밴드의 3가지 전용 밴드로 제공한다.
모험가와 탐험가를 위한 완벽한 기술적 도구인 애플 워치 울트라는 새로운 저전력 모드로 배터리 시간을 최대 60시간까지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길을 잃거나 다친 비상 상황에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86데시벨 수준의 사이렌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애플 워치 울트라는 국제적으로 공인된 다이빙 표준인 WR100 등급과 EN13319에 따라 인증된 기기로, 현재 수심·수온·해저 체류 시간·도달한 최대 수심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애플 워치 시리즈 8, 애플 워치 SE, 애플 워치 울트라의 사전 예약은 9월 30일, 출시는 10월 7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SKT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과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개된 제품들의 출고가 및 요금제 관련 상세 내용은 SKT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폰 14 시리즈 및 애플 제품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채널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