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경안고, 2023학년도 ‘제25대 박성수 교장 부임식’

-미션스쿨 정신 가치 계승

▲ 경안고등학교 제25대 박성수 교장 부임식. 사진=경안고

[안동=뉴스채널A] 안동 경안고등학교는 본교에서 1일 ‘제25대 박성수 교장의 부임식’을 진행했다.


경안고등학교의 긴 역사와 함께 새로운 리더십의 시작을 기념하는 부임식에는 학교 교직원을 비롯한 본교 학생들이 참석하여 박교장을 축하했다.

이번 부임식은 박교장의 리더십으로 학교는 더욱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여기에 부임에 대한 열정과 책임을 나누며, 학교의 가치와 목표를 존중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노력할 것을 다짐한 박성수 교장의 부임사는 교직원을 비롯한 학생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주었다.

경안고등학교는 1954년 미국 북 장로회 선교사 반피득(peter van)의 노력으로 설립된 미션스쿨로, 기독교 가치와 이념을 학생들에게 전달하며 지난 69년 동안 많은 세대의 학생들을 양성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교는 더 나은 교육과 미래를 향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키우는 사명을 수행해 왔다.

박성수 경안고등학교장은“미션스쿨의 정신과 가치를 계승하며 학생들의 지성과 인성을 성장시키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부임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학교의 가치를 존중하며 발전시키고 열정을 나누겠다”고 밝혔다.

이어“학생들의 교육과 성장에 최선을 다하며 학교 커뮤니티와 함께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채널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