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경안고, 2024학년도 총동창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미래를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길 기원하는 의미

▲ 2024 경안고등학교 총동창회 장학금 수여식. 사진=경안고


[안동=뉴스채널A] 안동 경안고등학교는 본교에서 총동창회가 후원하는 장학금 수여식을 23일 진행했다.


이날 수여식에서 성적이 우수한 입학생을 대상으로  10명에게 입학성적 우수 장학금과 내신 성적이 향상과 바른 행동과 예의범절을 준수하는 학생 4명에게는 독수리 장학금을 각각 장학 증서와 함께 전달했다.


경안고 총동창회는 매년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을 인정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장려하는 데 큰 의미를 두고 ,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에게 보탬과 학교 커뮤니티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하는 목적으로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학업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는 동시에, 학교와 학부모, 그리고 총동창회 간의 소중한 연대를 강화하는 계기와 함께한 모든 이들이 미래를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길 기원하는 의미를 두고 있다.

권태조 총동창회장은 “학생들이 노력과 열정으로 이룬 성과를 축하하는 소중한 순간을 함께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학교와 학부모, 총동창회가 함께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공동체로서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성수 교장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지지하고, 그들이 꿈을 이루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는 데 자양분이 될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큰 기쁨을 느낀다”며“우리 경안의 교육 가족은 항상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경안고등학교를 사랑하고 지지해 주시는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채널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우 기자 다른기사보기